화력이 뛰어난 참나무장작 을 공급하는 '참존장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6-23 21:17 조회2,196회 댓글0건본문
화력이 뛰어나고 그을음이 적은 참나무 장작이 캠핑용 장작이나 난방용 장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캠핑의 낭만은 활활 타오르는 장작불 주위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모여 앉아 이야기도 나누고 고기구이도 해먹는 재미가 캠핑의 분위기를 좌우한다.
먼저 장작을 구입 할 때부터 제대로 말랐는지 상태를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마른 장작도 밤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습기가 찰 수 있기 때문에 준비한 장작에 비닐 커버를 덮어 두거나 기온이 비교적 일정하게 유지되는 텐트 안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참존 장작 (대표 위종철)은 벌목 후 2~3개월 자연건조 되어 수분함량이 15~20%가량 포함된 가장 최적의 장작을 벌목부터 배송까지 책임지는 기업이다.
위종철 대표는 “누구나 장작을 만들 수 있지만, 누구나 좋은 장작을 만들 수 없다.”라는 신념으로 장작에 대한 최고의 품질을 고집하며 경제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장작종류를 살펴보면 참나무 쪼갬 목은 30cm 내외로 장작을 쪼개기가 힘든 경우에 많이 사용되고, 캠핑용이나 바비큐용 장작, 화목 보일러용 으로 많이 찾고 있다. 캠핑장에서 참나무 향을 느끼면서 숯불바베큐를 드시는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참나무 절단 목은 원형의 통나무형태로 벽난로, 보일러, 찜질방, 황토방, 공장 등에서 난방용 장작으로 많이 찾고 있는 추세다. 그 밖에도 잡목 쪼갬 목 이나 절단 목은 공장 난로, 가정용난로, 야외용 난방 등의 실속있고, 경제적인 땔감으로 각광 받고 있다. 그 외에도 버섯 재배용 원목 및 인테리어용 으로 공급 하고 있다.
참존 장작(http://firewoodbest.kr/)에서 공급하는 캠핑용 장작 묶음판매 종류는 밴드형과 망형이 있는데 밴드형은 캠핑 1일 코스로 적당하며, 망형은 통기성이 좋아 보관하기가 좋다.
난방용 장작으로 많이 사용되는 참나무 절단 목은 30cm, 40~50cm, 70cm 등 고객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Size가 있다.
참나무 절단 목은 800kg에 16만 원 정도로 거래되고 있는데, 장작업체에서는 참나무를 1톤을 가져와서 잔가지를 치고, 상품가치가 없는 부분을 제거하고, 절단과정 중에 톱밥으로 손실되는 것을 제하면 800kg가 된다. 그래서 장작을 취급하는 업체는 1루베(1m³)가 800kg 로 통용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